바이러스 성 TikTok 비디오의 중요성

Eartha 0 10 09.29 05:34

콘텐츠에 대한 참여가 많을수록 새로운 사용자에게 추천될 확률이 높아져 팔로어 수가 늘어납니다. 모든 일일 사용자 중에서 가장 눈에 띄는 사람들은 다양한 영향력 있는 사람들과 동영상이 큰 성공을 거두고 업로드할 때마다 수백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유명인 프로필입니다. 십대 영향력 있는 사람들이 모든 것을 알아낼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십시오. 이 플랫폼이 여러분의 레이더에서 벗어나도록 두지 마십시오. 앞으로 몇 년 동안 기하급수적으로 계속 성장할 것이 확실합니다. 의회와 규제 당국이 세계 경제에 대한 영향력이 커지고 있는 부문에 대한 적절한 파급 효과에 대해 논의함에 따라 Facebook, Google 및 기타 대형 기술 회사들은 독점 금지법에 대한 집중적인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 이 노래는 YouTube와 TikTok에서 2,300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청취자들의 심금을 울렸습니다. 그의 의견은 580만 명 이상의 팔로어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연구에 따르면 2022년 말까지 4대 주요 플랫폼(Facebook, Instagram, YouTube, TikTok) 전반에 걸쳐 약 6,500만 명의 십대 소셜 미디어 활성 사용자가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소셜 미디어에서 가장 큰 연령 그룹도 아니고 대규모 사용자 그룹도 아닙니다. 소비력. 플랫폼은 또한 공개되지 않은 광고를 선별하기 위해 "기술의 조합"을 사용하고 사용자의 위반 가능성에 대한 보고서를 검토한다고 밝혔습니다.

그녀의 전기에서 그녀는 자신을 뷰티 블로거로 정의하고 자신의 피부 유형을 포함하여 청중이 자신이 사용하는 제품이 누구를 대상으로 하는지 알 수 있도록 합니다. 이 점을 염두에 두고 인플루언서들에게 청중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콘텐츠를 만드는 데 필요한 자유를 항상 제공하십시오.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핵심은 틈새 시장의 신뢰할 수 있는 개인을 통해 청중에게 다가가는 것입니다. 부모는 귀하의 주요 연락 담당자일 수도 있고, 막후에서 도움을 줄 수도 있습니다. 항상 부모에게 최신 정보를 제공하고 실제 제작자와 동일한 방식으로 관계를 구축하세요. Twitter에서 Mari의 여정을 계속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Facebook과 Twitter에서도 Marley의 최신 소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000BlackGirlBooks. Marley는 백악관의 United States of Women, The Forbes Women's Summit, United Nation's Girl Up 등에서 연설했습니다.

그녀는 Smithsonian Ingenuity Award 수상자이며 Forbes 30세 미만 30인 및 Ebony 100인 목록에 포함되었습니다. 2022-01 데이터 브로커 X-Mode는 약 100개의 다양한 악성 앱에서 수집한 약 20,000명의 위치 데이터를 구입했습니다. Alexandria Ocasio-Cortez 의원(D-NY)은 사람들의 투표를 유도하기 위해 Twitch에서 인기 비디오 게임 어몽어스(Among Us)를 플레이하는 자신을 실시간 스트리밍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포장"되어 (브랜드가 아닌) 사람으로부터 전달됩니다. 18세 미만 자녀를 둔 성인 중 약 81%가 소셜커머스에 관심이 있다고 답했으며, 이는 브랜드가 온 가족을 대상으로 마케팅할 수 있는 완벽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질문은 낮은 리프트 시장 조사처럼 작동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Dunkin, Bose 및 Kettle Foods와 같은 브랜드를 영향력 있는 사람들과 연결하여 Instagram에서 스폰서 게시물을 게재했습니다. Alexa Hollander와 같은 다른 제작자는 동영상 설명에 재판매 매장을 연결합니다. Reilly는 동영상에 답장을 보내며 Stanley가 잃어버린 차에 대해 보상해 주겠다고 말했습니다. 매우 유사한 버전의 동영상이 2015년 YouTube에 업로드되었습니다. 이 동영상은 작은 채널에 게시되었으며 거의 ​​5년 동안 틱톡 라이브 에이전시로 조회수 67,000회를 기록했습니다. TikTok에서 입소문이 퍼지는 것은 제작자의 영향력 있는 경력을 시작하고, 중소기업에 엄청난 사업 성장을 제공하고, 업계에 활력을 불어넣거나(BookTok을 생각해 보세요), 브랜드의 가시성을 크게 높일 수 있습니다.

그녀는 자신을 전문가가 아닌 열정적인 사람으로 정의하지만 팁, 루틴, 리뷰 및 튜토리얼이 포함된 동영상을 통해 그녀는 업계 전문가의 모습을 보입니다. 그녀의 동영상 대부분에는 메이크업 루틴과 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녀는 메이크업에 대한 깊은 지식을 지닌 629,000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Keenya는 피드에서 댄스 동영상과 마케팅 동영상을 많이 봅니다. 이러한 동영상이 그녀와 상호작용하는 유형이기 때문입니다. TikTok에 있는 그녀의 동영상은 일반적으로 메이크업과 스킨케어에 관한 클립입니다. 그녀는 메이크업에 대한 열정과 인기 있는 TikTok 사운드를 결합했습니다. 다른 동영상이나 TikTok에서 사용할 수 있는 사운드 라이브러리의 일반적인 사운드를 사용하는 대신 전문 제작자의 오디오를 소싱하여 다른 동영상과 차별화되는 더 나은 품질의 녹음을 시도해 보세요. 지난 30일 동안 동영상 조회수가 100,000회 이상이어야 합니다. 18세 이상이어야 하며 팔로어가 100,000명 이상이어야 하며 지난 30일 동안의 노출수는 동일해야 합니다. 우리가 플랫폼에서 수행한 연구에 따라 Influencity는 범위와 주제에 따라 다양한 기존 프로필을 고려하여 다양한 영향력 있는 사람들의 순위를 매겼습니다.

Comments